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진짜 홀로서기 시작"..공민지, 새 싱글 'Lovely' 24일 발매 [공식입장]

김예나 입력 2020. 05. 09. 10:20

기사 도구 모음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가수 공민지가 24일 새 솔로 싱글 '러블리(Lovely)'를 발표한다.

공민지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ly' 타임 테이블을 오픈했다.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공민지 신곡 'Lovely'는 이달 24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편 공민지 새 싱글 'Lovely'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가수 공민지가 24일 새 솔로 싱글 '러블리(Lovely)'를 발표한다.

공민지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ly' 타임 테이블을 오픈했다.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공민지 신곡 'Lovely'는 이달 24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10일부터 콘셉트 포스터, 콘셉트 포토,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면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공민지는 최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브라운톤 쇼파에 앉아 있는 공민지의 청초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녀린 어깨와 긴 생머리를 푼 공민지의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팬들과 함께한 브이라이브를 통해 5월 중 신곡 발표를 예고했던 공민지의 컴백 소식에 전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갈등을 끝내고 진짜 홀로서기에 나선 공민지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이어지면서 그의 컴백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더 끌어오르고 있다.

한편 공민지 새 싱글 'Lovely'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공민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