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공식] 러블리즈 류수정,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출격..5월 20일 앨범 발매

조윤선 입력 2020.05.07. 07:33

러블리즈 류수정이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후 6년 만의 첫 솔로 앨범이다.

류수정의 첫 번째 솔로 앨범 'Tiger Eyes'는 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들로 구성됐다.

한편, 류수정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오는 20일 발매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러블리즈 류수정이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6일 "류수정이 오는 20일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라며 류수정의 솔로 출격을 공식화했다.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후 6년 만의 첫 솔로 앨범이다.

류수정은 러블리즈의 보컬로서 그동안 다수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창력을 입증했다. 2016년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과 듀엣곡을 발표한 바 있다.

류수정의 첫 번째 솔로 앨범 'Tiger Eyes'는 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들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Tiger Eyes'는 러블리즈의 대표곡 'Ah-Choo'의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또 류수정의 이번 솔로 앨범에는 그의 자작곡이 수록돼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솔로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류수정의 진가가 이번 앨범을 통해 빛날 것으로 보인다.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내딛는 류수정이 팬들에게 어떤 콘셉트와 음악으로 다가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류수정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오는 20일 발매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