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수지, '덕분에 챌린지' 동참..'박보검 조현아 지목' [M+★SNS]

입력 2020. 05. 05. 09:00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수지는 4일 자신의 SNS에 "우리가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에 힘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수지 SNS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수지는 4일 자신의 SNS에 “우리가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에 힘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엄지 척’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이어 “승기 선배님의 지목으로 이렇게 뜻깊은 #덕분에챌린지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밤낮없이 최선을 다해 애쓰고 계실 의료진분들께 다시 한 번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의료진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으로나마 응원하는 마음이 의료진분들께 닿아 힘이 되어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위기의 최전방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수지는 “다음으로 박보검 배우님, 어반자카파 조현아님 함께 해주십시오”라고 주자를 지목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