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화보 "'미스터트롯' 덕에 새로운 삶..신기하고 뭉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밝은 에너지로 매력을 뽐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성악으로 다져진 뛰어난 성량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최종 4위를 차지한 김호중은 앳스타일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 김호중은 생애 첫 매거진 화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김호중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화보는 2020 앳스타일 매거진 6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밝은 에너지로 매력을 뽐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성악으로 다져진 뛰어난 성량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최종 4위를 차지한 김호중은 앳스타일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 김호중은 생애 첫 매거진 화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진심 어린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긴 것은 물론 ‘트바로티’라는 수식어까지 얻게 된 김호중. 그에게 인기를 실감하는지 묻자 “길을 걸어가다 보면 길거리에서 내 노래가 나온다. 정말 신기하고 뭉클하다”며 행복감을 표했다. 이어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덕분에 새로운 삶을 살게 된 것 같다”는 말을 덧붙였다.
‘미스터트롯’ 4위를 넘어 ‘국민 사위’ 수식어까지 얻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엔 “너무 감사하다. 요즘 ‘4위’가 아니라 ‘사위’로 삼고 싶다고 하시는 어르신들이 꽤 많다”며 화통한 웃음을 보였다.
경연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곡으로는 ‘고맙소’를 꼽았다. 그는 “가사가 꼭 내 얘기 같다. 게다가 이 노래가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제일 마지막 곡이었다”며 곡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김호중은 최종 순위 5위를 기록한 정동원과 실제 삼촌과 조카 같은 현실 케미스트리를 그려내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정동원의 ‘원픽 삼촌’으로 꼽힌 그에게 비결을 묻자 “정신 연령이 비슷하기 때문이다. 코드도 잘 맞는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호중은 4월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공개했다. 김호중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화보는 2020 앳스타일 매거진 6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유진PD' 가족 인터뷰 "의식無, 지켜봐야한다고"
- 임채무 "180억 빚지면서도 두리랜드 운영 이유는.."
- 이규원 "'인간극장' 내레이션 4년째..특권 있다"
- 이상우 "발달장애 아들과 TV 나오자 사람들 날.."
- '보니하니' 최영수, '채연 폭행' 최종 무혐의 처분
- 유재명, 故 이선균 추모 “형제 같았던 선균이 그리워” [백상예술대상] - 스타투데이
- ‘중증외상센터’ 주지훈, 최우수연기상 “혼자할 수 있는 일 아냐, 대표로 인사할 뿐” [백상예
- ‘정년이’ 김태리, 최우수연기상 “부족한 부분, 원동력 삼아 나아갈 것” [백상예술대상] - 스
- ‘파일럿’ 조정석, 최우수연기상 “계속 도전할 것” [백상예술대상] - 스타투데이
- ‘리볼버’ 전도연, 영화부문 최우수연기상 “새 얼굴 찾기 위한 목표, 빛 발한 것 같다” [백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