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조세호 "3개월만 10kg 감량해 75kg" 다이어트 전후 공개 '온앤오프' [결정적장면]

뉴스엔 입력 2020. 05. 03. 06:11

기사 도구 모음

조세호의 다이어트 전후가 공개됐다.

5월 2일 첫방송 된 tvN '온앤오프'에서 조세호는 가장 자주 찾는 장소로 헬스장을 찾았다.

조세호는 "일주일에 제일 많이 오는 곳이 여기다. 일주일에 다섯 번에서 여섯 번? 두 시간씩 한다. 오프 때는 무조건 가서 한다"며 3년간 다닌 헬스장으로 향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조세호의 다이어트 전후가 공개됐다.

5월 2일 첫방송 된 tvN ‘온앤오프’에서 조세호는 가장 자주 찾는 장소로 헬스장을 찾았다.

조세호는 “일주일에 제일 많이 오는 곳이 여기다. 일주일에 다섯 번에서 여섯 번? 두 시간씩 한다. 오프 때는 무조건 가서 한다”며 3년간 다닌 헬스장으로 향했다. 윤태식 트레이너는 공유, 현빈, 정용화, 강민경, 수지, 설현, 조세호의 트레이닝을 맡았다고.

윤태식 트레이너는 “30대 마지막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해보자는 의미로 운동을 시작했는데 몸이 점점 좋아져 재미를 느끼신 것 같다. 올해 안에 75kg 만들기가 목표였다. 85kg이었으니까. 3개월 안에 달성했다”며 조세호의 몸 상태를 말했다.

김민아가 “요요 안 오냐”고 묻자 조세호는 “잘 유지하고 있다”고 답했고, 성시경은 “형이랑 일주일만 만나. 이레이저라고 되게 유명해. 복근 지우개”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사진=tvN ‘온앤오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