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강다니엘, 생애 첫 댄스배틀 출격..7일 '아시아 라이징 포에버' 오픈 [공식]

박소영 입력 2020. 05. 02. 18:12

기사 도구 모음

오는 5월7일에 개최되는 88라이징의 라이브스트리밍 페스티벌 'Asia Rising Forever(아시아 라이징 포에버)'를 통해 강다니엘과 리치 브라이언이 댄스배틀을 선보인다.

강다니엘과 리치 브라이언의 생애 첫 댄스 배틀을 볼 수 있는 'Asia Rising Forever'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7일 오전 10시 88라이징 공식 유튜브 및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부산, 최규한 기자]가수 강다니엘이 무대를 펼치고 있다. /dreamer@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오는 5월7일에 개최되는 88라이징의 라이브스트리밍 페스티벌 'Asia Rising Forever(아시아 라이징 포에버)'를 통해 강다니엘과 리치 브라이언이 댄스배틀을 선보인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을 두 아티스트의 댄스 대결은 촬영을 끝마친 상태이나 그 승패는 온라인 콘서트 당일, 댓글을 통해 판가름이 날 예정이다.

리치 브라이언은 앞서 지난해 공개된 청하의 곡 '디즈 나잇(These Night)'으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국내 음악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Asia Rising Forever'는 88라이징의 소속 뮤지션인 리치 브라이언과 니키를 비롯해 K-팝 아티스트 강다니엘, 혁오, CLC, 림킴 등 전세계 11개국의 다양한 아시안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라이브스트리밍 콘서트다.

강다니엘과 리치 브라이언의 생애 첫 댄스 배틀을 볼 수 있는 'Asia Rising Forever'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7일 오전 10시 88라이징 공식 유튜브 및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