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한국일보

오마이걸 신곡 '살짝 설렜어' 뮤비, 3일 만에 1000만뷰 돌파

조성준 입력 2020. 05. 01. 17:48

기사 도구 모음

오마이걸의 신곡 '살짝 설렜어' 뮤직비디오가 공개 사흘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들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논스톱' 타이틀곡인 '살짝 설렜어'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만인 지난달 30일 낮 12시를 기준으로 1,000만뷰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마이걸의 신곡 ‘살짝 설렜어’ 뮤직비디오가 공개 사흘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다.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마이걸의 신곡 ‘살짝 설렜어’ 뮤직비디오가 공개 사흘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들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논스톱’ 타이틀곡인 ‘살짝 설렜어’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만인 지난달 30일 낮 12시를 기준으로 1,000만뷰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압도적인 영상미와 트렌디한 영상 기법이 인상적인 써니 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살짝 설렜어’ 뮤직비디오는 오마이걸 멤버들과 곰돌이의 설렘 가득한 스토리를 판타스틱한 영상에 담아냈다.

한편 음원 차트에서도 선전중이다. 발매 3시간만에 멜론 차트 정상을 밟았고, 벅스·소리바다·네이버 등 주요 음원차트들을 석권했다.

조성준 기자 when9147@hankoo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