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1

트와이스 "신곡 '모어 앤 모어'로 6월1일 컴백 확정"

김민지 기자 입력 2020. 04. 28. 15:31

기사 도구 모음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한다.

28일 오후 진행된 유튜브 오리지널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TWICE: Seize the Light)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트와이스는 컴백 소식을 밝혔다.

한편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는 트와이스의 성장기부터 월드 투어 비하인드까지, 이들의 시작과 현재, 미래를 담은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다.

오는 29일 오후 11시를 시작으로, 트와이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한다.

28일 오후 진행된 유튜브 오리지널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TWICE: Seize the Light)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트와이스는 컴백 소식을 밝혔다.

트와이스 지효는 "우리가 6월1일에 신곡 '모어 앤 모어'(MORE N MORE)로 컴백하게 됐다"라고 해 앨범 발매를 공식화했다.

채영은 "9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낸다"며 "녹음을 다 하고 뮤직비디오도 찍었다. 이젠 원스를 보러갈 일만 남았다"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는 트와이스의 성장기부터 월드 투어 비하인드까지, 이들의 시작과 현재, 미래를 담은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다. 오는 29일 오후 11시를 시작으로, 트와이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