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차트 1위, 순위에 영향받는 초라한 나였나 싶어..미치도록 행복" [직격인터뷰]

전아람 2020. 4. 23.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폴킴이 음원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폴킴은 23일 엑스포츠뉴스에 "첫 1위였던 '너를만나' 때는 혹시 이 촛불이 꺼질까봐 두렵고 조심스러웠다면 오늘은 미치도록 행복합니다"라고 감격 어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2일 발매된 폴킴의 두 번째 정규앨범 Part.2 '마음, 둘' 타이틀곡 '우리 만남이'는 23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비다 등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폴킴이 음원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폴킴은 23일 엑스포츠뉴스에 "첫 1위였던 '너를만나' 때는 혹시 이 촛불이 꺼질까봐 두렵고 조심스러웠다면 오늘은 미치도록 행복합니다"라고 감격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렇게 순위에 영향받는 초라한 나였나 싶으면서도 정말 즐거웠던 과정과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함께 쏟아부은 열정과 노력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보이는구나 생각하니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특히 폴킴은 "잊고싶지 않은 어젯밤 그리고 아침입니다. 함께 도와준 많은 아티스트 분들, 감독님들과 스텝 분들, 뉴런팸, 관계자 분들께 그리고 이 앨범을 아껴주시는 리스너 분들과 폴인럽에게 감사하다는 말이 모자랄 만큼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아침입니다!"라고 팬들과 함께 고생해준 스태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22일 발매된 폴킴의 두 번째 정규앨범 Part.2 ‘마음, 둘’ 타이틀곡 ‘우리 만남이’는 23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비다 등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Hero(히어로)’, ‘카톡’, ‘HOLIDAY(홀리데이)’, ‘나의 봄의 이유’까지 앨범에 수록된 다섯 트랙 모두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라가 있어 '믿고 듣는' 폴킴의 저력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우리 만남이’는 폴킴만이 들려줄 수 있는 폴킴표 발라드곡으로, 폴킴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어쿠스틱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그리고 관악기 연주의 하모니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뉴런뮤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