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한국경제

박나래·장도연 MC발탁, 신규예능 '박장데소' 6월 첫 방송

장지민 입력 2020.04.22. 23:37

박나래와 장도연이 SBS 신규 예능 '박장데소'로 시청자와 만난다.

방송을 앞둔 'SBS 박장데소'는 박나래와 장도연이 직접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컨설팅을 해주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절친인 두 사람이 지상파 최초 공동 MC로 발탁되었다는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믿고 보는 케미 짝꿍 박나래X장도연의 화려한 MC 라인업과 '커플 사연 맞춤형 데이트 컨설팅' 신개념 예능으로 주목되는 SBS '박장데소'는 오는 6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나래·장도연 '박장데소' MC 발탁
유쾌한 콤비 호흡 펼칠 예정
박나래 장도연 / 사진 = SBS 제공


박나래와 장도연이 SBS 신규 예능 ‘박장데소’로 시청자와 만난다.

방송을 앞둔 ‘SBS 박장데소’는 박나래와 장도연이 직접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컨설팅을 해주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절친인 두 사람이 지상파 최초 공동 MC로 발탁되었다는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박장데소’는 ’박나래 장도연의 데이트 컨설팅 사무소‘를 뜻한다.

14년 지기 절친이지만 180도 상반된 연애 스타일을 가진 두 사람은 자신만의 개성과 데이트 노하우를 총동원해 각자의 방식대로 일반인 커플의 취향과 희망 사항까지 총망라한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설계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이 각각 설계한 코스 중 과연 누구의 코스가 일반인 커플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두 연애 고수(?)의 자존심을 건 흥미진진한 대결이 주목된다.

직접 발로 뛰는 ‘출장 데이트 컨설팅’이라는 독특한 방식도 눈길을 끈다. 이 과정에서 ‘연예계 대표 핵인싸’로 불리는 박나래와 장도연이 요즘 가장 핫하고 이색적 데이트 장소와 놀거리 정보도 매회 소개해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케미 짝꿍 박나래X장도연의 화려한 MC 라인업과 ‘커플 사연 맞춤형 데이트 컨설팅’ 신개념 예능으로 주목되는 SBS ‘박장데소’는 오는 6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