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저녁 같이' 비주얼 커플 송승헌 서지혜, 심쿵유발 만찬스틸 보니

뉴스엔 입력 2020.04.21. 09:06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의 만찬 스틸이 공개됐다.

5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연출/고재현 박봉섭, 작가/이수하)가 디너메이트 송승헌과 서지혜의 럭셔리하고 달달한 순간을 공개했다.

서로를 디너메이트로 낙점한 송승헌과 서지혜의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순간이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지만 공개된 스틸은 이 비주얼 커플의 염원과는 다른 로맨틱하고 달달한 순간을 포착해 어찌된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의 만찬 스틸이 공개됐다.

5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연출/고재현 박봉섭, 작가/이수하)가 디너메이트 송승헌과 서지혜의 럭셔리하고 달달한 순간을 공개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서로를 디너메이트로 낙점한 송승헌과 서지혜의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순간이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중 송승헌과 서지혜는 각각 음식심리치료로 유명한 정신과 전문의 김해경과 웹 동영상 채널의 PD 우도희를 연기한다. 외모도 매력도 빠지지 않는 두 사람이지만 혹독한 첫사랑의 트라우마를 간직한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우여곡절 끝에 디너메이트가 된 해경과 도희는 사심보다는 밥심으로 서로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친밀한 타인친구’로 시작된 커플. 하지만 공개된 스틸은 이 비주얼 커플의 염원과는 다른 로맨틱하고 달달한 순간을 포착해 어찌된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식사를 하다 서로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까지 담겨 심쿵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 커플의 환상적이고 미스터리한 순간의 전말은 본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