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준일 "기혼 사실 숨긴 적 無" vs 정은채 "유부남인 줄 모르고 만나"

조윤선 2020. 4. 17. 2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준일과 배우 정은채가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이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다.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 측은 17일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기 어렵다"면서도 "정은채에게 기혼 사실을 숨긴 적은 없다. 몰랐다는 건 말이 안 된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정준일과 정은채가 10년 전 불륜 관계였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정준일은 기혼 상태에서 정은채와 사귀었고, 이로 인해 전 부인 A씨와 이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정준일과 배우 정은채가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이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다.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 측은 17일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기 어렵다"면서도 "정은채에게 기혼 사실을 숨긴 적은 없다. 몰랐다는 건 말이 안 된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정준일과 정은채가 10년 전 불륜 관계였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정준일은 기혼 상태에서 정은채와 사귀었고, 이로 인해 전 부인 A씨와 이혼했다.

하지만 정은채 측근은 "두 사람이 사귄 건 맞지만, 당시 유부남인 줄 모르고 만났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은채도 '피해자'임을 강조했다.

정준일은 지난 2012년 입대를 앞두고 A씨와의 결혼, 이혼 소식을 동시에 전해 충격을 안긴 바 있다. 당시 정준일은 4년 교제한 A씨와 2010년 혼인신고를 했지만, 2011년 이혼했다고 밝혔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A가 직장 때문에 다시 타국으로 떠나기 전 혼인 신고를 했다. 사실 저는 서류 절차인 혼인 신고가 어떤 의미인지 당시 깊게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다"며 "A가 3개월 뒤 귀국했지만 애초부터 가정을 꾸리지 않은 데다가 제 마음도 떠난 상태여서 결국 헤어졌다"고 전했다.

하지만 A씨는 이혼 사유가 정준일의 여자 문제 때문이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2011년 8월에는 집 앞에 찾아와 지금 만나는 여자를 노골적으로 거론하며 조용히 끝내 달라고 요구했을 뿐 단 한마디의 사과조차 하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당시 A씨는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뒤늦게 상대 여성이 정은채였다는 사실이 알려진 것. 이와 함께 정은채의 과거 또 다른 불륜설에도 관심이 쏠렸다.

정은채는 지난 2013년에는 일본 배우 카세 료와 불륜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일본 파파라치 매체는 정은채와 카세 료가 호텔에서 함께 투숙한 뒤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정은채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일본에 있는 친구가 아이를 낳아 휴가차 방문했다"며 "홍상수 감독의 영화 촬영 때 카세 료와 친해져 여행 가이드를 해준 것뿐이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정준일은 2009년 그룹 메이트로 데뷔했다. 2011년에는 첫 솔로앨범 'Lo9ve3r4s'을 발표했으며, '안아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해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역린', '더 킹', '안시성'과 드라마 '리턴', '손 더 게스트' 등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카페트증정까지
정은채, 정준일과 불륜관계 인정…“유부남인줄 몰랐다”
재혼 이다도시 “전 남편 사망했다고…” 황당 악소문에 분노
노현희 근황 포착 “일당 7만원 인형 탈 알바하며…”
배우 홍승범-권영경 “21년차 부부, 불륜 아니다”
“문신·담배” 한소희, 과거 화제…제거된 자국 보니..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상위 1% 골퍼 전용 ‘황금퍼터’, 71% 할인, 20자루 한정!
'젝시오' 비거리용 아이언 60%할인 판매! 60만원대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