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나 나나 똑같은 인생"..김호중, '흥바람' 입은 트로트의 품격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흥을 더한 고품격 트로트 신곡 '너나 나나'를 발표했다.
김호중은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싱글 '너나 나나'를 발매했다.
신곡 '너나 나나'는 가수 진시몬의 곡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세상 사람들에게 위아래 따지지 말고 더불어 살자라는 교훈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흥을 더한 고품격 트로트 신곡 '너나 나나'를 발표했다.
김호중은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싱글 '너나 나나'를 발매했다.
신곡 '너나 나나'는 가수 진시몬의 곡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세상 사람들에게 위아래 따지지 말고 더불어 살자라는 교훈을 담고 있다. 신나는 드럼 비트와 김호중 특유의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이 어우러지면서 신선함을 선사한다.
"너나 나나 나나 너나 똑같은 인생 / 나나 너나 너나 나나 똑같은 세상 / 너나 나나 나나 너나 수많은 사연 / 나나 너나 너나 나나 수많은 눈물" "지지고 볶고 살아보아도 / 너나 나나 거기서 거기 / 니꺼냐 내꺼냐 따져보아도 / 너나 나나 거기서 거기" 등 위트 있고 중독성 강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송가인 '가인이어라' '서울의 달' 등을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이 프로듀싱했다. 기타의 이성렬, 코러스의 김현아 등 최고의 세션맨들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hiyena07@xportsnews.co / 사진=앨범 재킷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조 디피, 코로나19로 사망..연예계도 '패닉'
- 송혜교 솔직 고백 "어릴 때부터 만난 사람 내 옆에 있어"
- [단독] 김근태 후보 "이기광 고소, 증거 공개는.."
- '한채아 남편' 차세찌, 징역형 구형 "차범근·차두리 미안"
- "김희철, 나이트룸서 여자 10명씩 앉히고 놀아" 폭로 터져
- 이병헌♥이민정 딸, 16개월에 언어 천재 "습득 빨라서 영어도" (가오정)[전일야화]
- "X 먹어라"…손흥민 협박범, 방송 제보까지? 파장 일파만파 [엑's 이슈]
- 아옳이, '전신 피멍 사건' 4년만 승소 "13억 소송 기각" [엑's 이슈]
- 주식 탕진 후 채권자 살해…75만원까지 강취 '뻔뻔 행각' (용감한 형사들4)[종합]
- '사업가와 결혼' 이상민, 전성기 수익만 100억 "JYP 빌딩 6개 살 수 있어" (힛트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