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서울

'김태희 후배'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공개..모태 미녀의 위엄

안은재 입력 2020. 04. 13. 10:17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소희의 고등학교 시절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공개'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한소희의 고등학교 시절 모습으로 추측되는 사진 속에서 한소희는 교복을 입은 풋풋한 고등학생의 모습이다.

한소희는 배우 김태희의 모교인 울산여자고등학교에 다녔으며 1년 재학 후 예고로 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한소희.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스포츠서울 안은재 인턴기자]배우 한소희의 고등학교 시절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공개’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한소희의 고등학교 시절 모습으로 추측되는 사진 속에서 한소희는 교복을 입은 풋풋한 고등학생의 모습이다. 한 사진에서는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거울 앞에서 마임을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소희는 배우 김태희의 모교인 울산여자고등학교에 다녔으며 1년 재학 후 예고로 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소희는 과거 인터뷰에서 “울산 출신이라고 하면 울산 미녀 얘기를 많이 하더라. 난 고등학교 때 조용했다. 김태희 선배님이 다녔던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나왔는데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 김태희 선배님과 동창이었다. 전설적인 얘기를 많이 들었다. 남학생이 학교 앞에 찾아오는 건 기본이고 ‘정말 예뻤다. 너무 예뻐서 얼굴 안에 눈코입 들어가는 게 신기했다’고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한소희는 현재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태오(박해준 분)의 내연녀 여다경 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2016년 샤이니 ‘텔 미 왓 투 두’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후 드라마 ‘돈꽃’, ‘다시 만난 세계’,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했다.

eunjae@sportsseoul.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