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김태희 후배'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공개..모태 미녀의 위엄
안은재 입력 2020. 04. 13. 10:17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소희의 고등학교 시절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공개'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한소희의 고등학교 시절 모습으로 추측되는 사진 속에서 한소희는 교복을 입은 풋풋한 고등학생의 모습이다.
한소희는 배우 김태희의 모교인 울산여자고등학교에 다녔으며 1년 재학 후 예고로 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공개’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한소희의 고등학교 시절 모습으로 추측되는 사진 속에서 한소희는 교복을 입은 풋풋한 고등학생의 모습이다. 한 사진에서는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거울 앞에서 마임을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소희는 배우 김태희의 모교인 울산여자고등학교에 다녔으며 1년 재학 후 예고로 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소희는 과거 인터뷰에서 “울산 출신이라고 하면 울산 미녀 얘기를 많이 하더라. 난 고등학교 때 조용했다. 김태희 선배님이 다녔던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나왔는데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 김태희 선배님과 동창이었다. 전설적인 얘기를 많이 들었다. 남학생이 학교 앞에 찾아오는 건 기본이고 ‘정말 예뻤다. 너무 예뻐서 얼굴 안에 눈코입 들어가는 게 신기했다’고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한소희는 현재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태오(박해준 분)의 내연녀 여다경 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2016년 샤이니 ‘텔 미 왓 투 두’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후 드라마 ‘돈꽃’, ‘다시 만난 세계’,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했다.
eunjae@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女 모델, 앞 파인 아찔 모노키니로 '남심 강탈'
- 가수 출신 배우 주연, 검정 시스루 속 속옷 '헉'
- 혼란에 빠진 도쿄 "내년 올림픽도 장담 못해"
- 안전벨트 논란 이상아, 이번엔 주차하다 '쾅'
- 마라맛 '부부의 세계', '한드의 세계' 바꾸나
- [단독] KT 10년 넘은 단말기 '신품'으로 둔갑
- 의왕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 접수...다음달 5일부터
- 제아, 펑키한 분위기로 독보적 아우라[★화보]
- 경기도교육청, 수원 남부청사 다음달 '매각'...1157억 원
- 핸드폰, 주소록 해킹 보안업체 ‘팀카시아’, 영상녹화 유출 차단서비스로 피해 구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