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도상우 '편의점 샛별이' 출연확정, 편의점 본사 이사 역할(공식입장)

뉴스엔 입력 2020. 04. 10. 09:0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도상우가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6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에서 편의점 본사 이사 조승준역을 맡은 도상우는 지난 2월 종영한 TV조선 '간택-여인들의 전쟁' 이후 빠르게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극 중 도상우가 맡은 조승준은 귀티 나는 외모와 바른 품성, 명석한 두뇌를 가진 학식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편의점 본사의 차세대 리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도상우가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6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에서 편의점 본사 이사 조승준역을 맡은 도상우는 지난 2월 종영한 TV조선 ‘간택-여인들의 전쟁’ 이후 빠르게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편의점 샛별이’는 4차원 알바생 정샛별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 최대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극 중 도상우가 맡은 조승준은 귀티 나는 외모와 바른 품성, 명석한 두뇌를 가진 학식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편의점 본사의 차세대 리더다. 오너의 아들로, 매사 겸손하며 젠틀한 매너를 갖춘 그는 모든 이들에게 호의를 베푸는 호감형 인물이다. 무엇보다 도상우만이 가지고 있는 피지컬과 훈훈한 외모가 조승준과 만나 선보이게 될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지해수(공효진 분)의 전 남친 최호로 분해 찰떡 같은 연기로 시청자의 얄미움과 연기 호평을 한번에 얻었으며, 이어 ‘전설의 마녀’, ‘내 딸, 금사월’에 출연해 제대로 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드라마 스페셜 - 감전의 이해’, ‘간택- 여인들의 전쟁’을 통해 배우로서 차근 차근 한발짝 한발짝 내딛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낸 도상우가 또 어떠한 활약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훔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편의점 샛별이’는 오는 6월에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