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bnt뉴스

'舊 NS윤지' 김윤지, 美 뉴욕-LA 여행기로 '자화상' 그려 내다

입력 2020. 04. 09. 16:37

기사 도구 모음

김윤지가 '김윤지의 자화상'으로 일상을 공개했다.

8일 VAST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김윤지의 자화상'이라는 타이틀의 김윤지 브이로그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영상은 김윤지의 여행기를 담은 것으로, 브이로그 속에서 김윤지는 뉴욕과 LA 곳곳을 다니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는 평.

김윤지는 소속사를 통해 "내가 느낀 감정 그대로가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김윤지의 자화상'을 공개하는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연예팀] 김윤지가 ‘김윤지의 자화상’으로 일상을 공개했다.

8일 VAST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김윤지의 자화상’이라는 타이틀의 김윤지 브이로그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영상은 김윤지의 여행기를 담은 것으로, 브이로그 속에서 김윤지는 뉴욕과 LA 곳곳을 다니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는 평.

평소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힐 만큼 완벽한 자기 관리를 보여주는 스타답게, 특히 여행 중에도 운동을 잊지 않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김윤지는 소속사를 통해 “내가 느낀 감정 그대로가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김윤지의 자화상’을 공개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NS윤지로 잘 알려진 김윤지는 지난 2017년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전개 중이다.(사진제공: VAST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패션, 뷰티, 연예, 한류, 문화예술 전문 미디어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