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수지 화보 B컷, 인스타그램 달군 청순美 [TD#]

이기은 기자 입력 2020. 04. 08. 21:25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수지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8일 수지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얼굴 맛집, 화보 맛집. 긴 말이 필요 없는 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지는 상큼한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블라우스, 청바지 등을 착장한 모습이다.

수지는 걸그룹 미쓰에이 활동 이후 배우로 전향했으며, 지난 해 '배가본드'로 시청자와 만났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수지 숲매니지먼트 인스타그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8일 수지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얼굴 맛집, 화보 맛집. 긴 말이 필요 없는 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지는 상큼한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블라우스, 청바지 등을 착장한 모습이다. 대학생처럼 풋풋한 그의 미모가 돋보인다.

수지는 최근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수지는 걸그룹 미쓰에이 활동 이후 배우로 전향했으며, 지난 해 '배가본드'로 시청자와 만났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숲엔터테인먼트]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