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세계일보

이지혜·나르샤, 세기말 음악쇼 '탑골 랩소디' 합류.. 5월 초 첫 방송

최승우 입력 2020. 04. 07. 10:36

기사 도구 모음

  혼성그룹 샵 출신의 가수 이지혜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탑골 랩소디'에 고정 출연한다.

텐아시아는 7일 단독 보도를 통해, 이지혜와 나르샤가 오는 5월 공개되는 E채널 '탑골 랩소디 : K-POP도 통역이 되나요?'(이하 '탑골 랩소디')에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지혜는 1990년대 말 최고의 인기 그룹이었던 샵의 멤버 출신이다.

'탑골 랩소디'는 다음달 2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지혜(왼쪽)와 나르샤
 
혼성그룹 샵 출신의 가수 이지혜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탑골 랩소디’에 고정 출연한다.

텐아시아는 7일 단독 보도를 통해, 이지혜와 나르샤가 오는 5월 공개되는 E채널 ‘탑골 랩소디 : K-POP도 통역이 되나요?’(이하 ‘탑골 랩소디’)에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탑골 랩소디’는 1980~2000년대까지 사랑받았던 가요계 명곡들을 소재로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199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혼성그룹 룰라 출신의 이상민, 가수 채정안이 진행을 맡았다.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혜림도 출연을 확정했다.

이지혜는 1990년대 말 최고의 인기 그룹이었던 샵의 멤버 출신이다. 1998년 샵의 정규 1집 ‘The S#arp’으로 데뷔해 ‘Tell Me Tell Me’, ‘Sweety’,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샵 해체 뒤에는 솔로 활동과 라디오 DJ, 유튜버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국내 최장수 걸그룹 중 하나인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탑골 랩소디’는 다음달 2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최승우 온라인 뉴스 기자 loonytuna@segye.com
사진=이지혜·나르샤 인스타그램 캡처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