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엑스포츠뉴스

'기생충' 정이서,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김예은 입력 2020. 04. 06. 13:5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정이서가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재다능함을 지닌 배우 정이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본인이 가진 매력을 충분히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정이서 배우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이 속해 있는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정이서 배우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케 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정이서가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재다능함을 지닌 배우 정이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본인이 가진 매력을 충분히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정이서 배우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이서는 영화 ‘기생충'에서 피자집 사장 역할로 초반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후 ‘산책’ 수성못’, ‘리얼’ 등에 출연해 차곡차곡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어 지난해 방영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굿바이 비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인상 깊은 연기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이 속해 있는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정이서 배우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케 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와이드컴퍼니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