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마마무·김재환·에이프릴, 코로나19 지원 향한 '기부 콘서트' 동참..11일 방송

김미지 입력 2020.04.03. 11:44

가수 마마무, 김재환, 에이프릴, 비오브유(B.O.Y)의 라이브 공연을 모바일 생중계로 만난다.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보면서 기부도 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 공연 '라이브 K콘서트(Live K Concert)'가 오는 11일 오후 6시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무료 생중계된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보면서 기부도 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 공연이 될 전망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마마무, 김재환, 에이프릴, 비오브유(B.O.Y)의 라이브 공연을 모바일 생중계로 만난다.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보면서 기부도 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 공연 ‘라이브 K콘서트(Live K Concert)’가 오는 11일 오후 6시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무료 생중계된다.

‘라이브 K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여러 사람이 모이는 단체 활동을 자제하면서 공연, 스포츠 경기 등의 문화 이벤트도 단절됨에 따라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국민들을 위해 KT가 마련한 착한 콘서트이다.


실제 공연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안방까지 그대로 전달하는 이번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조명, 음향, 무대 연출 등 모든 공연 요소를 차별화해 생생한 현장감을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마마무, 김재환, 에이프릴, 비오브유가 라인업에 합류하며 힘을 실었다. 국민들에게 힘과 활력을 전하는 좋은 취지에서 시작한 공연인 만큼 아티스트들 역시 선뜻 재능 기부 의사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코로나 19 위기 극복에 힘이 되고자 하는 아티스트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바로 ‘라이브 K 콘서트’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보면서 기부도 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 공연이 될 전망이다. 올레 tv와 Seezn(시즌)앱으로 시청하는 국내 시청자들은 4월 11일 공연 당일에 한하여 ARS (060-700-0800) 모금에 참여할 수 있으며, K-POP콘텐츠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 ‘케이브콘’으로 시청하는 해외 시청자들은 시청료 지급 형태로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시청자들의 참여로 모은 기부금 전액은 기부단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단체와 국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지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마마무, 김재환, 에이프릴, 비오브유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의 명품 공연이 펼쳐질 ‘라이브 K콘서트(Live K Concert)는 11일 오후 6시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만나볼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