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살림2' 강성연, 남편 김가온과 드라마 출연 문제로 부부싸움후 눈물[결정적장면]

뉴스엔 입력 2020.04.02. 06:01 수정 2020.04.02. 17:08

강성연이 남편 김가온과 드라마 출연 문제로 대화를 나누다가 눈물을 보였다.

4월 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강성연 김가온 부부가 등장하지 않은 가운데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을 통해서야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성연 김가온 부부가 드라마 출연 문제로 부부싸움하는 모습이 다음 방송에 긴장감을 더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강성연이 남편 김가온과 드라마 출연 문제로 대화를 나누다가 눈물을 보였다.

4월 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강성연 김가온 부부가 등장하지 않은 가운데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을 통해서야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성연은 드라마 섭외가 들어온 일을 이야기하며 “너무 하고 싶은데 희망으로 되는 게 아니잖아”라고 말했고, 남편 김가온은 “연주를 안 잡을게”라며 아내 서포트를 약속했다.

강성연이 “이번에는 진짜야?”라고 묻자 김가온은 “나 거짓말 한 적 없다”며 “나도 희생을 하는 부분인데... 자기는 그걸 희생이라고 생각을...”이라고 확신을 보였다.

하지만 점점 대화가 격해지던 가운데 강성연은 “말이 앞뒤가 안 맞는다. 이렇게 이야기하면 작품 못한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강성연 김가온 부부가 드라마 출연 문제로 부부싸움하는 모습이 다음 방송에 긴장감을 더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