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만우절 기념 자체 콘텐츠 '지금, 방구석' 프리뷰 공개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2020. 4. 1. 0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러블리즈가 만우절을 기념해 깜짝 콘텐츠를 선보인다.

러블리즈는 1일 오후 9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콘텐츠 ‘지금, 방구석’의 프리뷰를 공개해 팬들에게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지금, 방구석’은 러블리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타이틀곡명 ‘지금, 우리’를 패러디한 콘텐츠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져 집 밖으로 나갈 수 없는 러블리즈가 방구석에 모여 다양한 게임과 함께 거침없는 예능감을 펼치는 자체 제작 콘텐츠이다.

총 2부작으로 편성되는 ‘지금, 방구석’은 본편 공개에 앞서 만우절 기념해 특별 프리뷰를 선공개해 사랑스러운 매력이 빵빵 터지는 예능감으로 지루한 일상에 재치 있는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러블리즈가 ‘지금, 방구석’을 통해 어떤 콘텐츠를 공개할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러블리즈의 자체 콘텐츠 ‘지금, 방구석’은 오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