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일간스포츠

[단독] 김요한, KBS 새 음악 예능 '악인전' 출연

김연지 입력 2020. 04. 01. 08:01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요한
김요한이 KBS 새 예능프로그램 '악인전'에 출연한다.

4월 2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음악 예능프로그램 '악인전'은 대중음악계 한 획을 그은 음악인을 찾아가 그동안 걸어온 음악 인생을 듣고,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요한은 '악인전'에 출연해 선배 뮤지션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주고 받을 예정이다. 최근 각종 방송에 섭외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요한이 '악인전'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하고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김요한은 연기에도 도전할 예정. 최근 KBS 2TV 새 드라마 '학교 2020' 출연을 확정했다. 1999년부터 시작된 청소년 드라마 '학교' 시리즈물로, 그동안 '학교' 드라마 출신 배우 중 상당수가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김요한이 '학교 2020'를 통해 얼마나 성장하고 또 상승세를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극 중 김요한은 주니어 대표로 전국체전 동메달까지 획득한 태권도 선수였으나 아버지의 사업이 망하는 떄에 맞춰 치명적인 발목 부상을 입어 운동을 그만두고 특성화과로 진학하는 김태진 역을 연기한다.

한편 김요한은 최근 선행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최소화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Copyrightsⓒ일간스포츠, JTBC Content Hub Co.,Ltd.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