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TV리포트

tvN '반의반', 1%대로 하락↓..매회 최저시청률 [시청률리포트]

박현민 입력 2020.03.31. 10:38

tvN '반의반'이 3회 만에 1%대 시청률이 됐다.

31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0일 방송된 '반의반' 3회는 시청률 1.5%(이하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3월 18일 방영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3화가 기록했던 1.9% 시청률 이후 tvN 월화드라마로서는 약 1년 만에 받아든 1%대 성적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박현민 기자] tvN '반의반'이 3회 만에 1%대 시청률이 됐다. 

31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0일 방송된 '반의반' 3회는 시청률 1.5%(이하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1회 2.4%, 2회 2.1%로 매회 최저시청률을 경신 중이다.

이는 지난해 3월 18일 방영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3화가 기록했던 1.9% 시청률 이후 tvN 월화드라마로서는 약 1년 만에 받아든 1%대 성적표다.

또한 전작 '방법'의 최종회가 6.7%였던 것을 놓고 보면, 바통을 이어받은 일주일 만에 해당 시청률의 '반의반'이 된 셈이다.

배우 정해인의 차기작, 드라마 '쇼핑왕 루이'와 '아는 와이프'의 이상엽 감독, 드라마 '공항 가는 길'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이숙연 작가 등의 만남으로 방송 전 적잖은 화제를 모았던 것을 감안하면 아쉬운 성적표다.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tvN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