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옹성우, 타이틀곡 'GRAVITY' 안무 연습 영상 공개..완벽 퍼포먼스

지민경 입력 2020. 03. 31. 07:38

기사 도구 모음

 '대세 올라운더' 옹성우가 신곡 'GRAVITY'(그래비티)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옹성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GRAVITY'의 연습실 안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의 타이틀곡 'GRAVITY' 안무를 통해 흐르듯 부드러우면서도 역동적인 춤 선을 자랑한 옹성우는 앨범 발매 이후 출연한 음악 방송에서도 '믿고 보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워 많은 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지민경 기자] ‘대세 올라운더’ 옹성우가 신곡 ‘GRAVITY’(그래비티)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옹성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GRAVITY’의 연습실 안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옹성우는 무대와 달리 스포티한 블랙 사복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옹성우의 섬세한 손동작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안무는 점점 강렬한 동작들이 이어져 분위기를 압도한다. 

또한 곡의 흐름에 맞는 완급 조절과 한 동작도 흘려보내지 않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옹성우는 댄서들과 남다른 아우라를 풍기며 칼군무를 펼쳐 완벽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의 타이틀곡 ‘GRAVITY’ 안무를 통해 흐르듯 부드러우면서도 역동적인 춤 선을 자랑한 옹성우는 앨범 발매 이후 출연한 음악 방송에서도 ‘믿고 보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워 많은 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한편, 옹성우는 25일 미니앨범 ‘LAYERS’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판타지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