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배우 마크 블럼, 코로나19로 사망..마돈나 등 애도 물결 [종합]

김미화 기자 2020. 3. 27. 13: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할리우드 배우 마크 블럼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마돈나는 "뛰어난 사람이자, 동료이자 친구이자 배우였던 마크 블럼이 코로나19로 사망했다. 이것은 정말 비극적이다. 그와 그의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한다. 1985년, 우리가 '마돈나의 수잔을 찾아서'를 촬영할 때 그의 모습이 기억난다. 그는 재미있고 사랑스럽고 프로페셔널한 사람이었다"라고 애도한 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서로를 돕고,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규칙을 따르자"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고 마크 블럼(위), 마돈나가 SNS에 게재한 영화 스틸컷 / 사진=미국배우방송인노동조합SNS, 마돈나 SNS

미국 할리우드 배우 마크 블럼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향년 70세.

26일 인디펜던트 등 미국 외신에 따르면 마크 블럼은 코로나19로 치료를 받던 중 사망했다. 마크 블럼 측 관계자는 그는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합병증으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미국 배우 방송인 노동조합(SAG-AFTRA) 레베카 데이먼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블럼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뉴저지 출신으로 1970년대부터 연기를 시작한 마크 블럼은 각종TV 시리즈에 출연했으며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도 했다. 그는 영화 '마돈나의 수잔을 찾아서', '악어 던디' TV시리즌 'YOU' 등에 출연했다.

영화 '마돈나의 수잔을 찾아서'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마돈나는 SNS를 통해 고인의 사망을 애도했다. 마돈나는 "뛰어난 사람이자, 동료이자 친구이자 배우였던 마크 블럼이 코로나19로 사망했다. 이것은 정말 비극적이다. 그와 그의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한다. 1985년, 우리가 '마돈나의 수잔을 찾아서'를 촬영할 때 그의 모습이 기억난다. 그는 재미있고 사랑스럽고 프로페셔널한 사람이었다"라고 애도한 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서로를 돕고,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규칙을 따르자"라고 전했다.

플레이라이츠 호라이즌 극장 그룹은 "소중한 친구이자 완벽한 예술가 마크 블룸을 애도한다. 우리의 극장과 관객에게 준 것들을 기억한다. 너를 기억할 것이다"라고 SNS로 그를 애도했다.

레베카 데이먼은 "마크 블럼은 항상 진실을 말하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우리 미국 배우 방송인 노동조합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 그는 좋은 사람이었고 진정한 배우었다. 그가 매우 그리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국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27일 현재 8만 1996명으로 중국을 넘어섰다. 사망자는 1177명이다.

[관련기사]☞"악의적"..박지윤, 변호사 통해 밝힌 속사정"아 창X들아" 아역배우 김유빈 n번방 막말에 부모…'하트시그널3' 이가흔, 학폭 논란 흔드는 놀라운 미모손석희, '박사방' 조주빈에 금전 지급 "어쩔 수 없었다"성관계 모습 유포한 30대 전 아나운서 알고보니
김미화 기자 letmei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