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여자)아이들, 미니 3집 스케줄 티저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고승아 기자 입력 2020.03.26. 08:17

그룹 (여자)아이들이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아이들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4월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여자)아이들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7일 콘셉트 프리뷰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이미지, 오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차례로 공개되며, 발매 당일인 오는 4월6일 오후 6시에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오픈된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새까맣게 물든 두 손을 나란히 포갠 이미지가 담겨있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느낌을 선사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여자)아이들'이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4월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