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어차피 들킬 것"..'문단열 딸' 문에스더, 가수 송유진과 열애 깜짝 공개 [단독]

박판석 입력 2020.03.26. 07:57 수정 2020.03.26. 07:58

유명 영어강사 문단열의 딸이자 유명 유튜버 문에스더가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문에스더는 26일 자신의 SNS에 "어차피 들킬 것"이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함께한 사진을 올렸다.

 문에스더의 남자친구 역시 댓글로 "사랑해요 부끄럽네요"라는 댓글을 달며 문에스더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문에스더의 남자친구 송유진은 1992년생으로 2011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세 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문에스더 SNS

[OSEN=박판석 기자] 유명 영어강사 문단열의 딸이자 유명 유튜버 문에스더가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문에스더는 26일 자신의 SNS에 "어차피 들킬 것"이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함께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문에스더와 송유진은 서로를 꼭 끌어안고 뽀뽀를 하는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문에스더의 남자친구 역시 댓글로 "사랑해요 부끄럽네요"라는 댓글을 달며 문에스더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문에스더 SNS

문에스더의 남자친구 송유진은 1992년생으로 2011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세 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문에스더는 문단열의 딸로 2017년부터 유튜브에서 츄더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현재 90만에 가까운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문에스더의 유튜브 조회수 역시 8천만에 가깝다. 

문에스더는 tvN '아찔한 사돈연습2'와 JTBC '요즘애들2' 등에 출연하면서 방송에 출연했다./pps2014@osen.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