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위너 김진우X송민호 이 노래 벌써 '뜸'? 손가락 댄스 티저만으로 화제성↑

뉴스엔 입력 2020. 03. 23. 09:06

기사 도구 모음

위너 선공개 타이틀 '뜸(Hold)' 뮤직비디오 속 김진우, 송민호의 커플 손가락 댄스가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세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 곡 '뜸(Hold)'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으로 김진우와 송민호가 흥겹게 리듬을 타며 손가락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위너 선공개 타이틀 '뜸(Hold)' 뮤직비디오 속 김진우, 송민호의 커플 손가락 댄스가 깜짝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월23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와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 등 SNS에 '뜸(Hold)' 손가락 안무 영상(FINGER DANCE TEASER #2)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세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 곡 '뜸(Hold)'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으로 김진우와 송민호가 흥겹게 리듬을 타며 손가락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김진우와 송민호는 후렴구 안무를 비롯해 남자가 여자의 옆구리를 콕 찌른 뒤 뽀뽀하는 제스처까지 깜찍하게 소화해 재미를 더했다.

'뜸(Hold)'은 티징 콘텐츠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송민호의 손가락 안무가 공개된 후 각종 SNS에는 'DDeumChallenge', 'FingerDance' 해시태그와 함께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팬들의 댄스 챌린지 게시물이 쏟아지며 유행을 예감하게 했다.

특히 '손가락 댄스' 영상을 통해 '뜸(Hold)'의 신나고 강력한 후렴구 멜로디와 가사가 공개되면서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팬들은 "매일 '뜸린지' (뜸+챌린지) 영상 찾아보는데 재밌다. 쉬우면서도 중독성 최고" "송가락 송민호, 손가락 댄스 귀엽다" "뜸~ 들이지마 계속 흥얼거리는 중" "'뜸' 이 노래 반드시 뜸"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발매 3일 앞으로 다가온 '뜸(Hold)'은 썸을 타고 있는 여자를 향한 남자의 심리, 썸을 타고 있는 주변 사람들을 보고 있는 나의 심리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메인 멜로디와 재치 있는 편곡, 말하는 듯한 위너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노래로 송민호가 작사·작곡했다. 더불어 알티(R.Tee)가 작곡에 참여했고, 편곡을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위너의 '뜸(Hold)'은 3월 26일 선공개되며,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 전 음원은 4월 9일 발매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음반은 4월 10일 YG셀렉트와 Ktown4u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