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열심히 먹이고"..문정원, ♥︎이휘재 붕어빵 서언x서준 육아 일상 공개[★SHOT!]

선미경 입력 2020. 03. 18. 10:22

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이휘재의 아내 문정원이 쌍둥이 서언, 서준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문정원은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SNS에 "열심히 먹이고 먹고. 기본적인 것에 더 충실해야 할 것 같아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쌍둥이 형제 서언과 서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언과 서준은 지난 2013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성장기를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방송인 이휘재의 아내 문정원이 쌍둥이 서언, 서준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문정원은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SNS에 “열심히 먹이고 먹고. 기본적인 것에 더 충실해야 할 것 같아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쌍둥이 형제 서언과 서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언과 서준은 사이좋게 맛있게 차려진 식사를 하고 있다. 훌쩍 큰 모습이 아빠인 이휘재와 붕어빵 닮은꼴로 눈길을 끈다. 장난스러운 표정까지 더해져 웃음을 주는 두 사람이다.

서언과 서준은 지난 2013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성장기를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문정원의 SNS를 통해 훌쩍 자란 모습과 근황이 공개되면서 관심받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문정원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