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4월 9일 정규 3집 'Remember' 발매 확정..3월 26일 선공개(공식)

뉴스엔 2020. 3. 18.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가 4월 9일 3번째 정규앨범 'Remember'(리멤버) 발매를 확정했다.

YG는 이를 통해 4월 9일 오후 6시, 총 12곡이 수록된 위너의 정규앨범이 발표됨을 알렸다.

위너의 이번 정규앨범은 지난 2014년 발표된 '2014 S/S'와 2018년 'EVERYD4Y' 이후 3번째다.

위너는 정규앨범 발매 전인 3월 26일 싱글 '뜸(Hold)'을 먼저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가 4월 9일 3번째 정규앨범 'Remember'(리멤버) 발매를 확정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월 18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Remember' 포스터를 게재했다. YG는 이를 통해 4월 9일 오후 6시, 총 12곡이 수록된 위너의 정규앨범이 발표됨을 알렸다.

포스터에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속 위너는 산뜻한 컬러의 옷을 입고 나란히 앉았다. 따스한 봄기운이 감도는 위너 멤버들의 편안한 미소가 팬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한다.

위너의 이번 정규앨범은 지난 2014년 발표된 '2014 S/S'와 2018년 'EVERYD4Y' 이후 3번째다. 위너의 남다른 팬 사랑과 특유의 색채로 구현된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너는 정규앨범 발매 전인 3월 26일 싱글 '뜸(Hold)'을 먼저 공개한다. 위너가 과연 어떠한 음악과 이야기를 풀어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순으로 등장해 완성된 위너 가족사진은 레트로 감성과 유쾌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재치 있는 곡명의 '뜸'으로 보여줄 뮤직비디오 콘셉트가 주목된다.

위너는 데뷔 후 그동안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사랑받아왔다.

위너는 지난해 위너표 여름 댄스곡인 'AH YEAH(아예)'와 장르적 크로스오버 시도가 돋보인 'SOSO'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한 음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서울을 비롯한 8개 도시 아시아 투어(CROSS TOUR)로 팬들과 만나 교감을 나눴다.

(사진=YG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