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갑분 이상형 공개, 이상민->이미연 누나, 하하->이승연 누나,강호동->김혜수

신지원 2020. 3. 16. 2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콘택트' MC들과 게스트 김정남,브루노가 갑분 '이상형'공개 퍼레이드를 펼쳤다.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의 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철 모르던 시절의 '이상형 여인'들을 공개하며 포복절도할 입담을 뽐냈다.

하하가 겪은 어이없는 삼각관계의 결론과, 브루노vs김정남의 가수 김완선을 사이에 둔 '삼각관계 눈맞춤'은 3월 16일 월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콘택트'(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MC들과 게스트 김정남,브루노가 갑분 '이상형'공개 퍼레이드를 펼쳤다.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의 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철 모르던 시절의 ‘이상형 여인’들을 공개하며 포복절도할 입담을 뽐냈다.

16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가수 김완선을 30년 동안 동경해 온 터보 김정남과 약 3개월 전 김완선에게 ‘공개 고백’을 한 브루노가 출연해 불꽃 튀는 ‘삼각관계 눈맞춤’을 펼친다. 두 남자는 모두 김완선에 대해 ‘꿈 속의 이상형’이라며 팽팽한 대결 구도를 형성했다.

이런 가운데, MC 이상민은 “나도 어릴 때 이미연 누나를 그렇게 좋아했다”며 “당연히 꿈에도 나왔고, 정말 힘들 때 아르바이트 해서 당시 7만9000원이나 하던 ‘이미연 청바지’까지 사 입었다”고 이미연에 대한 과거 사랑을 밝혔다.

그는 “이후에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 이미연 누님을 실제로 만났는데, 힘 내라고 나를 토닥여 주셨다”며 “누님, 진짜 다시 뵙고 그 때의 위로를 갚아 드리고 싶어요. 더 좋은 데 가서 정말 맛있는 거라도 먹으면서…”라고 이미연에게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또 하하는 “난 이승연 누나가 꿈에 나와서 학교를 데려다 주고 데리러 오시기도 했다. 그래서 내가 막 매니저한테 맞기도 하고…정말 디테일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강호동 역시 “나는 김혜수 씨…”라며 수줍게 과거 이상형을 공개했다.

한편, 하하는 “그런데 이승연 누님 말고도 내가 정말 장기간 좋아했던 분이 있었다”며 또 다른 이상형의 존재를 밝혔다. 그는 “한 명만 그렇게 좋아한 적은 없었어”라며 “그런데 꿈에 이승연 누나가 나오게 되면서 둘 사이에서 너무 힘들었다”고 어이없는 ‘삼각관계’를 고백해 강호동과 이상민을 뒤집어지게 만들었다.

하하가 겪은 어이없는 삼각관계의 결론과, 브루노vs김정남의 가수 김완선을 사이에 둔 ‘삼각관계 눈맞춤’은 3월 16일 월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