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미운우리새끼' 소유 등장, 클라스가 다른 '닭발 먹방' ft.정준하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0. 03. 15. 21:23 수정 2020. 03. 15. 21:26

기사 도구 모음

'미운우리새끼' 김희철이 닭발 먹방에 나섰다.

15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김희철이 정준하의 리드 아래 닭발을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준하는 SBS '맛남의 광장'에 출연 중이면서도 '먹방'에 약한 김희철을 위해 닭발 먹방 수업에 나섰다.

김희철이 "먹을 게 많고 많은데 왜 닭발을 먹느냐"고 말하자 소유는 "족발은 먹지 않느냐"고 받아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미운우리새끼’ 소유 등장, 클라스가 다른 ‘닭발 먹방’ ft.정준하

‘미운우리새끼’ 김희철이 닭발 먹방에 나섰다.

15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김희철이 정준하의 리드 아래 닭발을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준하는 SBS ‘맛남의 광장’에 출연 중이면서도 ‘먹방’에 약한 김희철을 위해 닭발 먹방 수업에 나섰다. 정준하가 초대한 ‘먹방’ 스타는 가수 소유였다. 소유는 닭발을 국물에 찍더니 숙주와 김을 올려서 야무지게 먹었다.

김희철이 “먹을 게 많고 많은데 왜 닭발을 먹느냐”고 말하자 소유는 “족발은 먹지 않느냐”고 받아쳤다. 김희철은 “족발도 발은 안 먹는다. 발라진 살만 먹는다. 닭은 모양이 있어서 안 먹는다”고 말했다.

이에 소유는 주먹밥을 주문해 김희철을 위한 ‘맞춤 한 입’을 만들어줬다. 그러면서 “오빠 먹는 것을 보면 많이 뒤적이더라. 크게 먹을 것처럼 뒤적이더니 조금 먹더라”고 지적했다. 소유와 정준하는 클라스가 다른 ‘먹방’을 선보이며 ‘먹방’ 꿀팁을 전수했다. 조금 오버스러운 정준하의 먹방에 김희철은 “가짜 먹방”이라고 했지만 지켜보는 ‘모벤져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