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데뷔 10년만에 열애 공개한 원더걸스 혜림..'부럽지' 동반출연도
김지은 입력 2020. 03. 15. 18:37 수정 2020. 03. 16. 03:17기사 도구 모음
그룹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째 열애 중임을 밝히며 동반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했다.
혜림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어와 영어로 된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앞서 원더걸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혜림은 이날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 차 커플임을 밝히며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두 사람은 공개 연애 선언 1일 만에 '부럽지' 출연까지 확정지으며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장식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그룹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째 열애 중임을 밝히며 동반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했다.
혜림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어와 영어로 된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편지에서 혜림은 "언제나 같은 햇살을 받으며 시작한 아침이지만, 오늘은 조금 특별한 날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으로 내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며 "제 하루의 시작과 끝을 나누며 소중한 순간들을 늘 함께하고 싶은 인연이 생겼다"고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이 인연의 형태를 예쁘게 봐주신 분들이 계셔서 곧 여러분께 우리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 연인과 함께 출연할 것을 예고했다.
앞서 원더걸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혜림은 이날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 차 커플임을 밝히며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두 사람은 공개 연애 선언 1일 만에 '부럽지' 출연까지 확정지으며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장식했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김지은기자 sooy09@
디지털타임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방역 첫 단추 잘못 끼워 사태 악화.. WHO 팬데믹 선언도 한발 늦어" [이덕환 서강대 화학과 명예교수에게 고견을 듣는다]
- 신천지·콜센터 이어 세종청사 .. 집단감염 현실화 초긴장
- 버티기 돌입한 多주택자 .. 아파트 증여 5개월만에 '최다'
- 폭락장도 '팬데믹'.. 9년만에 사이드카
- "이렇게 손님없기는 처음".. 속타는 구로 인근 편의점
- `경전철 노인폭행·욕설` 중학생…노인학대죄 적용
- 손정의 회장, 소프트뱅크 경영 일선서 물러난다
- 5G SA 상용화 초읽기 … 체감품질 확 높인다
- 긴급사태에도 여행·외식 장려… 日 스가, 경기부양 고집
- 집값 잡겠다더니…고가 아파트값만 1년새 2억 더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