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시즌2'→'킹덤 시즌3' 전지현, 어떤 열쇠 쥐었나

이기은 기자 입력 2020. 03. 14. 16:28

기사 도구 모음

넷플릭스 '킹덤 시즌3', 김은희 작가 필력이 담긴 다음 시즌은 어떤 색채로 많은 이들을 홀릴까.

'킹덤2' 최종회 전지현 엔딩 출연에 따라, 시즌3 스토리 전개를 향한 세간의 기대감이 벌써부터 고조되고 있다.

지난 13일 넷플릭스 측은 김은희 작가의 극본을 필두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시즌2'(극본 김은희·연출 김성훈)(킹덤2)를 전서계 동시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킹덤 시즌2 넷플릭스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김은희 직가 전지현 킹덤 시즌3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넷플릭스 ‘킹덤 시즌3’, 김은희 작가 필력이 담긴 다음 시즌은 어떤 색채로 많은 이들을 홀릴까. ‘킹덤2’ 최종회 전지현 엔딩 출연에 따라, 시즌3 스토리 전개를 향한 세간의 기대감이 벌써부터 고조되고 있다.

지난 13일 넷플릭스 측은 김은희 작가의 극본을 필두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시즌2’(극본 김은희·연출 김성훈)(킹덤2)를 전서계 동시 공개했다.

왕세자 창 역할의 주지훈을 비롯해, 배두나, 류승룡, 진선규 등 모든 출연진들이 여전히 형형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 가운데 엔딩신에는 배우 전지현이 기습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시즌2 에피소드가 단 6개인만큼, 이를 순식간에 감상한 이후 벌써부터 ‘킹덤 시즌3’을 기대하는 이들의 목소리가 뜨겁다. 전지현 등장이 유력해진 현재, 시즌3 스토리텔링과 떡밥, 전개를 향한 많은 이들의 의견과 추리가 분분하다.

김은희 작가는 ‘킹덤 시즌3’ 가능성을 예고하며 제작비가 마련된다면 다음 시즌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예고하기도 했다.

‘킹덤’ 시리즈는 탐욕이 창궐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K-좀비물이다. 세계인들에게 한국 사극 배경, 장르물의 탄탄한 재미를 선사하며 호평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