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1

'계약우정' 이신영·신승호·김소혜, 메인 포스터 공개

안태현 기자 입력 2020.03.12. 11:35

'계약우정'이 이신영 신승호 김소혜의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12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극본 김주만/ 연출 유영은) 측은 이신영 신승호 김소혜의 모습이 담긴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구름 한 점 없이 새파란 하늘을 아래 서있는 열여덟 살 박찬홍, 허돈혁, 엄세윤(김소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KBS 2TV '계약우정'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계약우정'이 이신영 신승호 김소혜의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12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극본 김주만/ 연출 유영은) 측은 이신영 신승호 김소혜의 모습이 담긴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계약우정'은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박찬홍(이신영 분)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허돈혁(신승호 분)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詩)스터리 모험기다. 다음 웹툰에 연재되며 평점 9.9, 누적 조회수 1600만을 기록하는 등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권라드 작가의 동명 웹툰을 드라마화한다.

이날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구름 한 점 없이 새파란 하늘을 아래 서있는 열여덟 살 박찬홍, 허돈혁, 엄세윤(김소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누군가 불러 세운 듯 동시에 뒤를 돌아보는 세 친구의 미묘한 시선이 어떤 메시지를 담고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현장에서 진짜 고등학생들처럼 찐우정 케미를 드러내는 배우들이 서로 꼼꼼하게 의견을 주고받으며 포즈와 표정을 연구해오는 등 대단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라며 "덕분에 세 사람 사이에 흐르는 미묘하고 비밀스런 분위기가 한 컷의 이미지 안에 잘 담길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찬홍과 돈혁이 계약 우정을 맺게 된 그 이유는 무엇일지, 그날이 시작될 오는 첫 회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계약우정'은 오는 4월6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