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이데일리

방탄소년단, 'ON' 활동 마무리 "아미 없어 허전했던 활동..응원 감사해"

입력 2020. 03. 09. 09:25 수정 2020. 03. 09. 09:27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ON' 활동을 마무리했다.

슈가 역시 셀카를 올리며 "'ON' 활동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짝짝짝 아미 여러분이 없어 허전한 활동이였지만 즐거웠습니다 사랑해요 아미!"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ON' 활동을 마무리했다.

방탄소년단은 8일 SBS '인기가요'에서 굿바이 무대를 갖고, 2주 연속 1위에 올라 음악방송 7관왕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후 멤버 정국, 슈가, 진 등은 8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차례로 소감을 밝혔다.

정국은 셀카와 함께 "활동 끝났습니다. 아쉬움도 많았지만 의미 있고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더 알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원래 잘 알고 있었지만 더 더 더). 멀리서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빨리 보고 싶네요! 아미 보라해!"라고 글을 적었다.

슈가 역시 셀카를 올리며 "'ON' 활동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짝짝짝 아미 여러분이 없어 허전한 활동이였지만 즐거웠습니다 사랑해요 아미!"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진도 "이번 활동 아미가 없어 너무 슬픈 활동이었다"면서 "그래도 준비한 만큼 잘 나와서 다행이에요. 활동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달 21일 전 세계 동시 발매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일곱 멤버의 지난 7년을 돌아보는 앨범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이 앨범으로 한국 가수 최초로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 두 번째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네 번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ON'은 빌보드 '핫 100' 4위에 올라 한국 그룹 최고 순위인 8위를 자체 경신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