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동아

태연, 9일 신곡 'Happy' 발매 기념 V라이브..팬들과 소통 [공식]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20.03.05. 10:04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Happy'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태연은 신곡 'Happy'(해피) 공개 당일인 9일 오후 7시 네이버 V 라이브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Happy_TAEYEON_Day'를 진행,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또한, 이번 V 라이브는 신곡 'Happy' 발매일이자 태연의 생일 당일에 진행되는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태연, 9일 신곡 ‘Happy’ 발매 기념 V라이브…팬들과 소통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Happy’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태연은 신곡 ‘Happy’(해피) 공개 당일인 9일 오후 7시 네이버 V 라이브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Happy_TAEYEON_Day’를 진행,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태연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 ‘Happy’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곡명에 맞춰 ‘태연이 함께해서 행복한 다섯 가지’를 선정하여 이와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V 라이브는 신곡 ‘Happy’ 발매일이자 태연의 생일 당일에 진행되는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연의 신곡 ‘Happy’는 9일 오후 6시 각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