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타이거JK 기부 선행 잇는다..게임 OST 수익금 전액 기부

문완식 기자 입력 2020. 03. 05. 08:33

기사 도구 모음

타이거JK가 따뜻한 기부 선행을 이어간다.

지난 28일 싱글 '모험가(歌)'를 발매한 타이거JK는 해당 음원의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

'모험가(歌)'는 모바일 게임 '검은 사막' 발매 2주년을 기념한 특별 음원으로, 타이거JK가 게임의 테마에 맞춰 인생과 모험에 대한 얘기를 그렸다.

음원의 1년치 정산액은 게임회사 '펄어비스'가 지정하는 기부처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타이거JK / 사진=김창현 기자

타이거JK가 따뜻한 기부 선행을 이어간다.

지난 28일 싱글 '모험가(歌)’를 발매한 타이거JK는 해당 음원의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 '모험가(歌)’는 모바일 게임 ‘검은 사막’ 발매 2주년을 기념한 특별 음원으로, 타이거JK가 게임의 테마에 맞춰 인생과 모험에 대한 얘기를 그렸다.

음원의 1년치 정산액은 게임회사 ‘펄어비스’가 지정하는 기부처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그는 그간 꾸준히 기부 선행을 펼쳐왔다. 지난해에는 파티 형식의 공연을 열고 수익금을 다문화가정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수익금을 기부한 바 있다.

지난해 드렁큰타이거의 20주년 활동을 마무리하고, 그룹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의 전국투어를 마무리한 타이거JK는 올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계획 중이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