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반의반' 채수빈, 정해인 향한 짝사랑 '심장 몽글몽글'.."이사람 참 좋아요"[Oh!쎈 예고]

최이정 입력 2020. 03. 04. 08:06

기사 도구 모음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 정해인과 채수빈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반의반'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이것은 영상 화보인가요. 너무 예쁘다", "티저 분위기, 목소리 다 너무 좋네요", "목소리와 대사에서 몽글몽글한 설렘이 느껴진다", "갓수빈 내레이션에 치인다. 기대중입니다!", "정해인과 채수빈 비주얼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완전 설렌다", "심장 터질 것 같네", "벌써 현생망인 듯. 더 빨리 보고 싶어요"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 정해인과 채수빈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정해인을 향해 싹 틔운 채수빈의 수줍은 짝사랑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한다.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 

정해인은 N년차 짝사랑 중인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 역을, 채수빈은 하원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반의반’ 측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거리를 거니는 정해인과 채수빈의 투샷으로 시작된다. 따스한 햇살이 내려앉은 거리의 풍경 속에 한 폭의 그림처럼 어우러진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낸다.

동시에 정해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채수빈의 반짝이는 눈망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해인 보다 반 발자국 뒤에 서 따라가며 발걸음과 시선으로 그를 쫓는 채수빈의 모습이 매우 사랑스럽다. 더욱이 채수빈의 시점에서 바라본 정해인의 모습이 담겨 관심을 높인다. 후광이 비추는 듯한 정해인의 옆얼굴을 바라보는 채수빈의 눈빛이 그를 향한 애정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그리고 이내 멈춰 선 채수빈과, 이에 뒤를 돌아본 정해인의 눈맞춤이 심멎을 유발한다. 특히 정해인은 채수빈의 수줍은 미소에 두 눈을 살며시 깜박이며 부드러운 미소로 화답해 따스한 설렘을 전파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모습 위로 “나 이 사람 보는게 참 좋아요. 사람이 사람에게 정성을 쏟는 모습이 좋아요. 내 마음 이 사람은 몰랐으면 좋겠어요”라는 정해인을 향한 채수빈의 짝사랑이 담긴 고백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떨리는 짝사랑 감성으로 물들게 한다. 이에 정해인 모르게 마음을 키워나가는 채수빈의 이야기가 담길 ‘반의반’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반의반’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이것은 영상 화보인가요. 너무 예쁘다”, “티저 분위기, 목소리 다 너무 좋네요”, “목소리와 대사에서 몽글몽글한 설렘이 느껴진다”, “갓수빈 내레이션에 치인다. 기대중입니다!”, “정해인과 채수빈 비주얼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완전 설렌다”, “심장 터질 것 같네”, “벌써 현생망인 듯. 더 빨리 보고 싶어요”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 이날 기존 월화드라마 방송시간보다 30분 앞당겨진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반의 반'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