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진솔, '사계' 프로젝트 첫 주자..신곡 '시간차' 발표

이정호 기자 2020. 3. 1.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나은&진솔이 아름다운 봄의 감성으로 '사계(四季)'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나은&진솔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계' 프로젝트 part.봄 '시간차'를 발매한다.

나은&진솔이 참여한 '시간차'는 작곡가 김형석, 작사가 김이나와 함께한 사계 프로젝트 중 봄에 해당하는 파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WE X TOWN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나은&진솔이 아름다운 봄의 감성으로 '사계(四季)'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나은&진솔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계' 프로젝트 part.봄 '시간차'를 발매한다.

나은&진솔이 참여한 '시간차'는 작곡가 김형석, 작사가 김이나와 함께한 사계 프로젝트 중 봄에 해당하는 파트다. 초봄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피아노 연주에 나은&진솔의 보컬톤이 어우러진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시간차'는 겨울의 쓸쓸함을 지나 봄의 따뜻함을 기다리는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나은&진솔의 풋풋함으로 그려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신곡은 전 세계 팬들이 제작에 참여한 'WE X TOWN'의 첫 프로젝트로, 김형석과 김이나가 참여해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들과 나은&진솔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나은은 드라마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서 주연을 꿰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아울러 SBS '인기가요', '맛남의 광장'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톡톡 튀는 매력으로 활약 중이다.

진솔 역시 앞서 EBS '보니하니'에서 MC를 맡아 큰 사랑을 받았으며,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 SBS Plus '좋은 친구들' 등으로 활발히 시청자들을 만났다. 또한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로 연기에 도전, 호평을 이끌기도 했다.

[관련기사]☞빅스 홍빈, SM아이돌 저격 "이딴 아이돌 허접해"박현빈 집 얼마나 으리으리? "초호화 대저택"수지, 어느새 이리 글래머..허리까지 노출'누구세요?' 신동, 30kg 감량으로 환골탈태 비주얼'GD와 열애설' 이주연, 파리서 커플 사진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