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장신영♥︎강경준, 두 아들과 닮은꼴 가족사진 공개..'훈훈+화목'[★SHOT!]

선미경 입력 2020.03.01. 09:48

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두 아들과 함께 찍은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장신영은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정안이 졸업기념 가족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신영과 강경준을 비롯해 큰 아들 정안, 둘째 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큰 아들 정안 군은 한층 의젓해진 모습으로 졸업장을 들고 있고, 장신영은 둘째 아들을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두 아들과 함께 찍은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장신영은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정안이 졸업기념 가족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신영과 강경준을 비롯해 큰 아들 정안, 둘째 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큰 아들 정안 군은 한층 의젓해진 모습으로 졸업장을 들고 있고, 장신영은 둘째 아들을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들은 닮은꼴 웃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장신영과 강경주는 지난 2018년 5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난해 9월 둘째 아들을 얻었다. /seon@osen.co.kr

[사진]장신영 SNS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