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트와이스 쯔위, 코로나19 5천만원 기부 동참 "모두 건강하길"(공식)

뉴스엔 입력 2020. 02. 29. 16:39

기사 도구 모음

트와이스 쯔위과 코로나19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트와이스 쯔위가 2월 29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코로나19관련해 5천만 원을 기부했다.

트와이스 쯔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기부에 동참하며 "모두 다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고 메시지를 전해왔다.

쯔위의 기부에 앞서 28일에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사랑의열매에 5억 원을 기부하며 "코로나 19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트와이스 쯔위과 코로나19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트와이스 쯔위가 2월 29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코로나19관련해 5천만 원을 기부했다.

트와이스 쯔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기부에 동참하며 “모두 다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고 메시지를 전해왔다.

쯔위의 기부에 앞서 28일에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사랑의열매에 5억 원을 기부하며 “코로나 19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랑의열매는 코로나19 특별모금을 진행 중이며, 이와 관련해 스타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기부금은 대구․경북 지역과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웃들을 위한 피해지원 및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사진=사랑의열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