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박동빈 결혼, 이상이와 11살 나이차 극복→오늘(29일) 백년가약 [M+이슈]

입력 2020.02.29. 11:43

배우 박동빈 이상이가 2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박동빈 이상이는 29일 서울 서초구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동료 연기자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 배우 안재모가 맡는다.

한편 박동빈은 1970년생으로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해 드라마 '야인시대' '김약국의 딸들',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화산고' 등에 출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동빈 이상이 결혼. 사진=스튜디오 원규

배우 박동빈 이상이가 2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박동빈 이상이는 29일 서울 서초구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11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부부가 된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동료 연기자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 배우 안재모가 맡는다.

두 사람은 2018년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특히 스포츠라는 공통 관심사로 사랑을 돈독하게 키웠다.

이상이는 “이제 함께 많이 웃을게요. 준비 잘하고 이쁘게 잘 살게요”라며 대중의 많은 관심에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박동빈은 1970년생으로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해 드라마 ‘야인시대’ ‘김약국의 딸들’,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화산고’ 등에 출연했다. 특히 ‘주스 아저씨’로 유명하다.

이상이는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2001년 영화 ‘선물’을 시작으로 드라마 ‘울랄라 부부’ ‘환상의 커플’ ‘주몽’ 등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