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소은♥성훈 '사랑하고 있습니까'서 만화 찢고 나온 순정만화 비주얼

뉴스엔 입력 2020.02.25. 13:53

김소은, 성훈 주연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외유내강 카페 알바생 '소정'(김소은)과 외강내유 카페 마스터 '승재'(성훈) 두 사람의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함과 동시에 커다란 책 한권이 두 사람 사이에서 존재감을 빛내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올 봄 新 판타지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소은, 성훈 주연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3월 개봉하는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외유내강 카페 알바생 ‘소정’(김소은)과 외강내유 카페 마스터 ‘승재’(성훈) 두 사람의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함과 동시에 커다란 책 한권이 두 사람 사이에서 존재감을 빛내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올 봄 新 판타지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앞치마 차림으로 달달한 케이크 위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소정’의 모습과 책 너머로 보이는 ‘승재’의 설레는 비주얼은 ‘펼치는 순간, 모든 것이 뒤바뀐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이들이 만들어 갈 마법 같은 로맨스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여기에 ‘무엇이든 대답해 드립니다’라는 태그카피 또한 '사랑하고 있습니까'라는 타이틀과 이어지며 연애에 대한 그들의 설렘 가득 Q&A를 예고하고 있다.(사진=영화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