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전수민 측 "김경진과 6월 27일 결혼" [공식입장]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0.02.25. 10:10

모델 전수민이 개그맨 김경진과 결혼한다.

25일 스포츠경향은 "김경진과 전수민이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른다"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전수민의 소속사 몰프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전수민이 김경진과 6월 27일 결혼하는 게 맞다"고 입장을 밝혔다.

김경진의 예비신부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전수민 측 “김경진과 6월 27일 결혼” [공식입장]

모델 전수민이 개그맨 김경진과 결혼한다.

25일 스포츠경향은 “김경진과 전수민이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른다”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전수민의 소속사 몰프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전수민이 김경진과 6월 27일 결혼하는 게 맞다”고 입장을 밝혔다.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경진은 ‘일밤’과 ‘개그야’ 등에서 활약했다. 웹드라마 ‘어바웃 러브’ ‘질풍기획’과 드라마 ‘유일랍미’ ‘왕은 사랑한다’ 등 연기자로도 활동했다. 유튜브 채널 ‘김경진TV’을 운영 중이다.

김경진의 예비신부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디올, 루이 비통, 버버리 패션쇼 등에서 경력을 쌓았다.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