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77억의 사랑' 유인나 "아이유 때문에 결혼 못할 것 같아"[오늘TV]

뉴스엔 입력 2020.02.24. 10:34

유인나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2월 24일 방송되는 JTBC '77억의 사랑'의 사랑해 보고서 코너에서는 세계 각국의 리서치를 토대로 나라별 결혼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최근 진행된 77억의 사랑 녹화에서 세계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유인나는 "좋은 사람 있으면 결혼 할 생각이 있다"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또한 유인나는 정말 친한 사람들만 초대해 함께 춤추고 즐기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유인나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2월 24일 방송되는 JTBC '77억의 사랑'의 사랑해 보고서 코너에서는 세계 각국의 리서치를 토대로 나라별 결혼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라마다 특색을 자랑하는 결혼식부터 77청춘들을 놀라게 한 황당한 결혼식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77억의 사랑 녹화에서 세계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유인나는 "좋은 사람 있으면 결혼 할 생각이 있다"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또한 웨딩 트렌드로 언급되고 있는 노웨딩에 대해서는 노웨딩은 아니고, 스몰 웨딩이 꿈이라며 결혼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유인나는 정말 친한 사람들만 초대해 함께 춤추고 즐기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러던 중 유인나는 "사실 다른 건 문제가 아니다. 아이유 때문에 결혼을 못할 것 같다"며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오후 11시 방송.(사진=JT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