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TV리포트

육성재, 'YOOK O'clock'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역시 '육잘또'

손효정 입력 2020. 02. 22. 18:35

기사 도구 모음

비투비 육성재가 별명 '육잘또'에 걸맞은 독보적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육성재는 장난기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육잘또'다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비투비 육성재가 별명 '육잘또'에 걸맞은 독보적 매력을 뽐냈다.

육성재는 22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2일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육성재는 장난기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육잘또'다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을 뽐냈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와 취미인 낚시와 관련된 소품으로 귀엽고 엉뚱한 모습을 선보인 두 번째 이미지에 이어 위트 넘치는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까지, 육성재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콘셉트 이미지가 모두 공개되며 스페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높였다.

육성재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이자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은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 '3X2=6' 프로젝트에 팬덤 '멜로디'가 보내준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프로젝트 싱글 6곡에 신곡 '그날의 바람'을 더해 완성됐다. 육성재는 신곡 '그날의 바람'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YOOK O'clock'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일부터 음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비투비 공식SNS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