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단독] '미스터트롯' 노지훈, '아내의 맛' 촬영 中..리얼 예능 진출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입력 2020.02.21. 11:03

2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노지훈은 지난 20일 '아내의 맛' 촬영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노지훈과 그의 아내인 이은혜의 일상 생활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노지훈은 2018년 5월 19일 레이싱 모델로 활동 중이던 이은혜와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는 두 사람의 육아 일상이 잠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사진=스포츠동아DB
[단독] ‘미스터트롯’ 노지훈, ‘아내의 맛’ 촬영 中…리얼 예능 진출

가수 노지훈이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

2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노지훈은 지난 20일 ‘아내의 맛’ 촬영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노지훈과 그의 아내인 이은혜의 일상 생활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빅대디 엔터테인먼트
앞서 노지훈은 MBC ‘위대한 탄생’으로 얼굴을 알린 이래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스타성을 인정 받았으나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사진=TV조선 방송 화면 캡처
특히 노지훈은 2018년 5월 19일 레이싱 모델로 활동 중이던 이은혜와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는 두 사람의 육아 일상이 잠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