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서울경제

'편스토랑' 이유리의 44차원 레시피..아이스크림과 참기름 조합, 그 맛은?

안정은 기자 입력 2020. 02. 20. 20:45

기사 도구 모음

이유리가 44차원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도 이유리는 의식의 흐름대로 만든 44차원 레시피들을 쏟아낼 전망이다.

자신만의 신박한 조합으로 꿀조합을 찾아내는 이유리의 44차원 레시피는 또 어떤 것들이 있을지 기대된다.

이유리의 44차원 레시피부터, 상상초월 악녀 절친까지 모두 공개될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1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44차원 레시피를 선보이는 이유리. /사진제공=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
[서울경제] 이유리가 44차원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6번째 메뉴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주제로 5인 편셰프(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정일우)가 어떤 메뉴 개발에 돌입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44차원 이유리에 이목이 쏠린다. 김장하듯 멘보샤를 대량으로 만들고, 마른 오징어로 찌개를 끓이는 등 신박한 레시피를 쏟아낸 이유리의 일상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기 때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도 이유리는 의식의 흐름대로 만든 44차원 레시피들을 쏟아낼 전망이다.

이날 집에 혼자 있던 이유리는 주방에서 와플 기계를 꺼냈다. 꿀 호떡, 기장 떡 등을 와플 기계에 넣었더니 마치 그릇처럼 구워졌다. 이유리는 여기에 아이스크림과 샐러드 등을 올려서 특별한 비주얼의 메뉴를 완성했다.

그러나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44차원 이유리답게 히비스커스 가루, 새싹보리 가루, 청국장 가루 등 특별한 가루들을 뿌리기 시작한 것이다. 이유리는 누구도 쉽게 생각할 수 없는 맛 조합을 선보이며 ‘신상출시 편스토랑’ 멤버들을 기함하게 했다.

특히 아이스크림에 참기름을 뿌리자 이연복 셰프는 “아무리 그래도···”라며 탄식하기까지 했다고 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멤버들 모두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지만, VCR 속 이유리의 반응을 보고 점차 호기심을 보였다. 아이스크림과 청국장, 아이스크림과 참기름의 예상외의 조합이 맛있었던 것. 이를 보던 이정현도 “의외로 맛있을 것 같다”며 궁금해 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신만의 신박한 조합으로 꿀조합을 찾아내는 이유리의 44차원 레시피는 또 어떤 것들이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유리는 김장하듯 대량으로 만든 ‘감자 달걀 샐러드’를 들고 특별히 친한 여배우의 집을 방문한다. 과연 이유리와 악녀 매치를 펼쳤던 배우는 누구일지.

이유리의 44차원 레시피부터, 상상초월 악녀 절친까지 모두 공개될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1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